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다른 통신사 가입자도 준쉐이드 블라인드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통신사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만 있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앱으로 블라인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비데 착좌 후 탈좌까지 1시간 이상 소요되는 경우에 사용량 통계에는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비데 착좌 후 탈좌까지 1시간 이상 소요되는 경우에는 사용량 통계에서 노란색 그래프 및 분/횟수는 표시가 안되며, 최대 59분만 표시가 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에서 주등과 무드등을 동시에 켤 수 있나요?
아니오. 주등과 무드등은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무드등은 조도가 낮은 조명으로 수유등, 보안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냉장고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냉장고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