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쿠쿠 정수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 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정수기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도어락 이전 설치는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통해 이전 설치 하신 후 LG U+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도어락 탈착, 재설치에 대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기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 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자세한 상담을 받고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하나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주시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서비스지역을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스마트홈 기기를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며, 1회 교체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움직임 감지 설정 시 사람의 움직임이 아니여도 감지되나요?
네. 사람 뿐 아니라 사물의 움직임까지 모두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의 경우 카메라가 촬영하고 있는 화면의 변화를, 동작감지센서의 경우 열의 변화를 움직임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냉난방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조명 근처에 가까이 두는 경우, 센서에 벌레가 붙는 경우, 반려동물 또는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 경우 등에도 움직임을 감지해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쿠쿠 정수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 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정수기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도어락 이전 설치는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통해 이전 설치 하신 후 LG U+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도어락 탈착, 재설치에 대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기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 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자세한 상담을 받고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하나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주시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서비스지역을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스마트홈 기기를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며, 1회 교체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움직임 감지 설정 시 사람의 움직임이 아니여도 감지되나요?
네. 사람 뿐 아니라 사물의 움직임까지 모두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의 경우 카메라가 촬영하고 있는 화면의 변화를, 동작감지센서의 경우 열의 변화를 움직임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냉난방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조명 근처에 가까이 두는 경우, 센서에 벌레가 붙는 경우, 반려동물 또는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 경우 등에도 움직임을 감지해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