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애플(iOS)기기로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 를 'LGU_' 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 네트워크 이름은 대진DMP 조명의 Soft AP 모드일 때 나오는 SSID명 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 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신일 선풍기를 여러 대 등록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장소에 맞게 각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