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리모컨허브는 단방향 통신으로 에어컨의 상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어컨 자체 리모컨을 이용하거나 직접 에어컨을 끄거나 켜서 사용한 경우, 리모컨허브의 상태(앱 화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앱 화면에는 마지막 사용했던 리모컨허브의 상태가 반영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드 기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리모컨허브는 단방향 통신으로 에어컨의 상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어컨 자체 리모컨을 이용하거나 직접 에어컨을 끄거나 켜서 사용한 경우, 리모컨허브의 상태(앱 화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앱 화면에는 마지막 사용했던 리모컨허브의 상태가 반영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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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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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