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서비스 설치주소, 사은품 배송지 등)를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때 요청해 주세요.
가입전화를 받고 난 이후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뭐가 다른가요?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와이파이를 기본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 광랜안심(100M), 스마트 기가슬림안심(500M), 스마트 기가안심(1G) 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설치기사가 U+스마트홈 앱 등록까지 지원해주나요?
앱 등록은 별도의 출동 설치 지원이 없습니다.
- 집 안의 Wi-Fi 비밀번호를 확인 후, 금고 사용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Wi-Fi는 2.4Ghz만 연결가능하며, 이용 중 Wi-Fi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교체 시 연결이 끊어지므로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서비스 설치주소, 사은품 배송지 등)를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때 요청해 주세요.
가입전화를 받고 난 이후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뭐가 다른가요?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와이파이를 기본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 광랜안심(100M), 스마트 기가슬림안심(500M), 스마트 기가안심(1G) 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설치기사가 U+스마트홈 앱 등록까지 지원해주나요?
앱 등록은 별도의 출동 설치 지원이 없습니다.
- 집 안의 Wi-Fi 비밀번호를 확인 후, 금고 사용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Wi-Fi는 2.4Ghz만 연결가능하며, 이용 중 Wi-Fi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교체 시 연결이 끊어지므로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