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 포인트와 다이소몰 포인트는 같은 건가요?
아닙니다.
다이소몰과 다이소 멤버십은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daiso - [멤버십]회원 탈퇴와 재가입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회원 탈퇴가 가능하시며, 재가입은 탈퇴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 멤버십 홈페이지 : ① 로그인 > ② 오른쪽 상단의 '내정보 변경' 버튼 >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 맨 하단의 '다이소멤버십 회원탈퇴' 버튼 클릭
- 멤버십 앱 : ① 로그인 > ②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햄버거 메뉴) > ③ 마이페이지 > ④ 내 정보 변경 > ⑤ 비밀번호 입력 > ⑥ 맨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 클릭
daiso - [멤버십]재가입시 전에 이용하던 ID로 가입을 못하나요?
정책으로 인해 전에 이용하던 ID로 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새로운 ID로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 앱 설치를 해야 가입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에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셔서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 다이소 홈페이지 : https://membership.daiso.co.kr
daiso - [멤버십]본인 인증을 꼭 해야 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다이소 멤버십은 본인 인증을 필수로 진행 해주셔야지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저는 초등학생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거친 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한)
daiso - [멤버십]휴대폰이 정지된 상태인데 멤버십 가입 못하나요?
다이소 멤버십 약관상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필수로 해야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인증 문자 서비스를 핸드폰으로 받을 수 없다면 가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daiso - [멤버십]위포인트 가입 당시 휴대폰번호와 현재 휴대폰번호가 다른데, 다이소 멤버십으로 전환해도 기존 포인트가 복구되나요?
네, 복구됩니다.
만약 전환하셨는데 복구되지 않으셨다면, 멤버십 콜센터(1599-22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 이후 기존 포인트를 복구 시켜드립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
아닙니다.
다이소몰과 다이소 멤버십은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daiso - [멤버십]회원 탈퇴와 재가입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회원 탈퇴가 가능하시며, 재가입은 탈퇴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 멤버십 홈페이지 : ① 로그인 > ② 오른쪽 상단의 '내정보 변경' 버튼 >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 맨 하단의 '다이소멤버십 회원탈퇴' 버튼 클릭
- 멤버십 앱 : ① 로그인 > ②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햄버거 메뉴) > ③ 마이페이지 > ④ 내 정보 변경 > ⑤ 비밀번호 입력 > ⑥ 맨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 클릭
daiso - [멤버십]재가입시 전에 이용하던 ID로 가입을 못하나요?
정책으로 인해 전에 이용하던 ID로 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새로운 ID로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 앱 설치를 해야 가입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에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셔서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 다이소 홈페이지 : https://membership.daiso.co.kr
daiso - [멤버십]본인 인증을 꼭 해야 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다이소 멤버십은 본인 인증을 필수로 진행 해주셔야지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저는 초등학생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거친 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한)
daiso - [멤버십]휴대폰이 정지된 상태인데 멤버십 가입 못하나요?
다이소 멤버십 약관상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필수로 해야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인증 문자 서비스를 핸드폰으로 받을 수 없다면 가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daiso - [멤버십]위포인트 가입 당시 휴대폰번호와 현재 휴대폰번호가 다른데, 다이소 멤버십으로 전환해도 기존 포인트가 복구되나요?
네, 복구됩니다.
만약 전환하셨는데 복구되지 않으셨다면, 멤버십 콜센터(1599-22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 이후 기존 포인트를 복구 시켜드립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