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 [멤버십]휴먼계정으로 전환되는 시점이 언제인가요?

daiso - [멤버십]휴먼계정으로 전환되는 시점이 언제인가요?
홈페이지와 앱에 로그인 기록이 없고, 마지막으로 이용(사용/적립)한지 1년이 경과되면 휴면계정으로 자동전환됩니다.





daiso - [멤버십]로그인 시 입력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아이디 확인 및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다이소 멤버십 앱 혹은 홈페이지 접속 > ② '로그인' 버튼 클릭 > ③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 > ④ 본인인증 후 재설정 > ⑤ 비밀번호 재설정 완료





daiso - [멤버십]앱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앱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햄버거)메뉴 > 설정모양(톱니바퀴)아이콘 클릭 > 로그아웃하시면 됩니다.





daiso - [납품상담/가맹점]개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판매 상품 중 일부 품목만 납품 받아 판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아성다이소는 직영점과 가맹점, 유통점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상품을 직접 판매합니다.

판매 행위를 목적으로 구매하려는 소매업자 또는 도매업자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daiso - [기타]다이소에서 근무하고 싶은데, 채용 절차가 궁금합니다.

다이소 매장 채용의 경우, 근무를 원하는 매장에 채용 일정이나 대상 등에 대해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본사, 물류, 관계사 등의 채용을 원하는 경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daiso.saramin.co.kr/_service/daiso/apply_site/apply/intro.asp




daiso - [기타]본사 및 물류센터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기업소개-오시는 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aiso.co.kr/company/directions




daiso - [기타]매장에서 구경을 하던 중 상품을 떨어뜨려서 파손이 되었습니다. 이 파손 상품에 대해서 고객이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맞나요?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이 일어난 경우 금액에 대한 배상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