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취소]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주문 금액을 입금했더라도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주문이 취소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은 아래 환불 일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휴대폰결제 : 취소 완료 후 당일 한도 복구
※ 부분 취소 시 취소 외 금액 결제 → 최초 결제금액 한도복구
※ 익월 환불 및 한도복구 불가 시에는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쿠페이머니 : 당일 환불 (카카오뱅크 계좌이체는 환불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 환불)
• 쿠팡캐시 : 취소 완료 후, 당일 캐시 적립
환불계좌 등록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페이 머니 인출하기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머니 > [인출] 버튼 클릭
쿠팡 - [취소] 취소한 경우 취소내역 및 취소전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취소내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취소・반품・교환 탭 에서 취소 및 반품 진행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취소접수 : 주문 취소 접수가 완료된 상태
• 환불진행중 : 취소/반품 요청에 따라 주문이 취소되어 주문 취소가 진행중인 상태
• 취소완료 : 주문 취소가 완료된 상태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이 소요)
취소전표 확인하기
Web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취소/반품/교환/환불 탭 > 상품 선택 > [취소 상세] 버튼 클릭 > [취소 영수증 확인] 버튼
클릭
• 쿠팡 Web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App, 모바일Web에서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팡 - [회수]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마이 쿠팡에서 편하고 빠르게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만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회수한 상품을 검수한 후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로켓 배송 상품 : 반품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쿠팡친구(쿠친) 방문 예정
• 판매자 배송 상품 : 반품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택배 기사 방문 예정
반품 상품을 직접 발송할 경우
•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하지 않은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주문 금액을 입금했더라도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주문이 취소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은 아래 환불 일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휴대폰결제 : 취소 완료 후 당일 한도 복구
※ 부분 취소 시 취소 외 금액 결제 → 최초 결제금액 한도복구
※ 익월 환불 및 한도복구 불가 시에는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쿠페이머니 : 당일 환불 (카카오뱅크 계좌이체는 환불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 환불)
• 쿠팡캐시 : 취소 완료 후, 당일 캐시 적립
환불계좌 등록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페이 머니 인출하기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머니 > [인출] 버튼 클릭
쿠팡 - [취소] 취소한 경우 취소내역 및 취소전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취소내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취소・반품・교환 탭 에서 취소 및 반품 진행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취소접수 : 주문 취소 접수가 완료된 상태
• 환불진행중 : 취소/반품 요청에 따라 주문이 취소되어 주문 취소가 진행중인 상태
• 취소완료 : 주문 취소가 완료된 상태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이 소요)
취소전표 확인하기
Web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취소/반품/교환/환불 탭 > 상품 선택 > [취소 상세] 버튼 클릭 > [취소 영수증 확인] 버튼
클릭
• 쿠팡 Web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App, 모바일Web에서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팡 - [회수]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마이 쿠팡에서 편하고 빠르게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만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회수한 상품을 검수한 후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로켓 배송 상품 : 반품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쿠팡친구(쿠친) 방문 예정
• 판매자 배송 상품 : 반품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택배 기사 방문 예정
반품 상품을 직접 발송할 경우
•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하지 않은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