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 [반품] 배송상품을 즉시취소하려는데, 온라인 반품 접수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쿠팡 - [반품] 배송상품을 즉시취소하려는데, 온라인 반품 접수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반품 접수가 불가할 경우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쿠팡 - [취소] 취소하려는 상품의 취소버튼이 확인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신청이 가능한 주문에 한하여 [주문·배송 취소] 버튼이 보입니다.

[주문·배송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이미 배송 준비 중이거나 배송이 시작된 상태이기에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쿠팡 - [반품] 반품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반송했습니다, 반품 상품을 다른 주소지로 반송했습니다.

택배 송장 또는 영수증에 표기된 반송 날짜, 택배사명, 반송장 번호, 반송지 주소 등을 확인 후 잘못 반송한 곳의 수령인 또는 택배사 측으로 문의하여 상품을 확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할 상품을 확보한 후 다시 반품 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때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쿠팡 - [취소 철회] 배송상품 주문 취소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배송상품의 경우 결제완료상태에서는 즉시 취소되기 때문에, 주문 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미 주문 취소가 진행되었다면,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팡 - [판매자][취소]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상품 발송 전 '주문 취소'한 경우
•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수취거부)'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이미 발송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주문 취소'한 상품이 배송 중인 경우
• '주문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해드립니다.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면 수취거부를 말씀해주세요

'주문 취소'한 상품을 받으신 경우
• 만약 택배사에 수취거부를 요청하지 못해 상품을 받으셨다면,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쿠팡 - [티켓 취소]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지 못한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미사용 티켓 환불제 적용 상품인 경우

• 미예약 건에 대하여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티켓은 유효기간 종료 3일 후, 구매 금액의 100%를 쿠팡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미사용 티켓 환불제 적용 상품이 아닌 경우
• 상품 상세페이지의 취소 수수료 안내 또는 상품 필수 표기정보 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미사용 티켓 환불제 적용 상품인지 확인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취소/환불 규정 > 취소 수수료 안내
• 사용기간 종료일 기준 7일 이내에 구매하신 고객의 경우 100% 원결제로 환불하여 드립니다.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