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배송지] 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COUPANG  - [배송지] 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교환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COUPANG  - [교환] 교환 신청했는데, 상품 품절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교환접수 후 상품 품절로 교환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회수된 상품을 반품처리한 뒤 상품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COUPANG  - [취소수수료]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취소수수료 부과 및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발생되는 취소수수료(공제금)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과 [상품 필수 표기정보]를 확인해 주십시오.

취소수수료(공제금)는 결제금액에서 공제할 수 없어 계좌 입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취소수수료 및 입금방법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 [티켓 취소] 공연/전시/체험/여행 티켓 취소 방법과 환불 일정을 알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환불 일정은 상품별로 다릅니다.

■ 티켓 취소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 신청하기

2. 티켓 사용 여부 및 공제금 발생 유무 확인 후 2일 이내(토, 일 공휴일 제외) 처리 결과 안내

3. 즉시취소 가능 상품은 취소 접수 당일 문자를 통해 환불일정 안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매장정보 > 판매자 [전화걸기] 문의 가능

2.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정보] 연락처로 문의





COUPANG  - [회수]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회수날짜 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반품접수 후 1~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가져갑니다.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십시오.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COUPANG  - [주문확인] 주문내역을 삭제했는데,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주문내역을 삭제한 경우.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에서도 보이지 않습니다.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쿠팡문의 > 1:1 채팅 문의하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쿠팡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