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을 19,800원 이하로 구매하고 싶어요.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소 주문금액이 19,800원 이상 충족되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은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며 쿠팡의 자체 배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9,8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더라도 구매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쿠팡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 누락의 경우
1. 상품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매한 상품 중 일부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누락된 수량은 반품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후 환불] 신청하기
2. 상품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성품 일부에 대해서만 부분 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교환] 신청하기
■ [판매자 배송] 상품 누락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마이쿠팡 > 주문목록>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상품파손]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쿠팡 [배송일정]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예정일, 배송 시작 메세지는 쿠팡 앱 > 쿠팡 홈 오른쪽 상단 알림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조회
배송조회 상단 '자세히 보기' 클릭 시 각 시간대 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배송 상품의 경우 '자세히 보기' 하단의 송장번호를 클릭하신 뒤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각 택배사 페이지를 통해서도 상세한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현황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아직 출고 작업중이거나 주문 당일 상품을 발송하여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쿠팡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이제 막 '결제완료'하셨다면, [마이쿠팡]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2.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출처: coupang 많이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