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 멤버십] 로켓프레시 상품을 구매하면 새벽배송 되나요?
네, 로켓프레시 상품은 최대한 빠르고 신선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오전 7시 전까지 문 앞으로 배송됩니다.
※ 단, 주문량 증가 등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후 배송정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이용이 안 돼요.
구매 상품과 주문 시 선택한 주소지에 따라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주문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가 로켓와우 가능 지역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로켓와우 가능 지역 확인 경로
[마이쿠팡 > MY정보 > 배송지 관리]의 주소지 목록에서 [로켓와우 가능] 배지 확인
앞으로 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서비스 범위를 점차 넓혀감으로써, 더 많은 고객님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쿠팡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시 고객님의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쿠팡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은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쿠팡에서 직접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 교환 신청하기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교환・반품 시 참고사항
○교환 시 참고사항
• 판매자 배송 상품 : 회수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교환 받을 상품이 발송됩니다.
• 로켓 배송 상품 : 교환을 신청한 상품이 회수되기 이전에, 교환 받을 상품이 먼저 배송될 수 있습니다. 회수 상품은 회수지에 놓아주세요.
• 선물 받은 상품 : 교환/반품 신청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 바랍니다.
• 교환 접수 시 교환 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교환 접수에서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반품 시 참고사항
• 반품 상품이 쿠팡(혹은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 반품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팡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은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 바랍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택배기사에게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버튼 클릭
쿠팡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는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되며, 배송/반품완료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배송 : 5일 / 반품 : 35일)
※일부 상품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여행, 공연 등)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쿠팡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에도 별도의 선물 포장은 되지 않습니다.
쿠팡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 로켓배송 상품 문의하기
1. 상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2. 쿠팡 고객센터(1577-7011)문의하여 AS연락처 확인 가능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출처: coupang 많이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