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로 한 번에 얼마까지 결제할 수 있나요?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로 한 번에 얼마까지 결제할 수 있나요?
PAYCO 포인트 카드는 충전형 선불카드 입니다.
 
[회원별 사용한도 안내]
1. 휴대폰 본인인증한 성인 회원 : 1회 최대사용한도 200만P
2. 이메일인증 회원 : 월 최대 50만P
3. 미성년자 회원 (만 19세 미만) : 월 최대 50만P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를 신청했어요. 신청 이후, 카드 배송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배송현황은 PAYCO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실물카드 이용 현황




페이코 [포인트 카드]미성년자인데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PAYCO 포인트 카드는 미성년자도 발급할 수 있습니다.
 
만 17세 미만 회원의 경우,
신분증 보유 여부 및 본인인증 여부와 상관 없이 무기명 카드로 발급됩니다.
(포인트 보유한도 50만원, 미성년자 월 통합결제한도 50만원)
 
만 17세 이상 ~ 만 19세 미만 회원의 경우,
신분증 보유 및 본인인증 했을 경우 기명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보유한도 200만원, 미성년자 월 통합결제한도 50만원)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분실 후, 제가 결제하지 않은 건이 확인됩니다.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우선 PAYCO 앱에서 '실물카드 일시정지' 또는 '실물카드 분실신고·해제' 부탁드립니다.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실물카드 일시정지 메뉴 or 실물카드 분실신고·해제 메뉴 선택
 
또한, 카드 분실 후 부정결제 관련 상세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정결제 처리는 가까운 경찰서에 신고 부탁드립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어떻게 재설정할 수 있나요? (카드 비밀번호, PAYCO 결제 비밀번호)

결제 비밀번호 입력 5회 실패 시, 본인인증 후 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 입력 5회 실패 시, '카드 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 초과' 알러트가 노출되며 본인인증 > PAYCO 결제 비밀번호 입력 > 카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앱에서 확인되는 카드번호와 실물카드의 번호가 다릅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실물카드와 모바일 카드는 각각 다른 카드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물카드를 잘못 수령하신게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로 해외 사이트에서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 취소 후,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

해외결제 시,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취소 요청 > VISA, KB국민카드 내 결제취소 요청 진행 > 취소 완료 시, 포인트로 환급
 
단, 결제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최대 7영업일 소요 가능)
해외 결제 시 환불규정은 VISA 및 KB국민카드 정책을 따릅니다.



춡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