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포인트 카드]해외 가맹점에서 PAYCO 포인트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페이코 [포인트 카드]해외 가맹점에서 PAYCO 포인트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해외 가맹점 구분은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결제하신 가맹점이 시스템 상에서 '국내 가맹점'으로 인식될 경우 해외이용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이에 따라 수수료도 할인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로 해외 결제 후, 결제를 취소했습니다. 환불 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외결제 시,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취소 요청 > VISA, KB국민카드 내 결제취소 요청 진행 > 취소 완료 시, 포인트로 환급
 
단, 결제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최대 7영업일 소요 가능)
해외 결제 시 환불규정은 VISA 및 KB국민카드 정책을 따릅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무기명 PAYCO 포인트카드를 발급했어요. (이메일 인증자, 미성년자) 우체국으로 카드가 배송된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재 우체국으로 배송되는 카드는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로 해외 결제 시, 환율은 어떻게 반영되나요?

해외 결제 시 환율은 거래 승인 시점 기준, KB국민은행 실시간 전신환매도율에 따라 반영됩니다.
(무승인 거래인 경우, 접수시점의 KB국민은행 전신환매도율 적용)





페이코 [포인트 카드]신청한 PAYCO 포인트카드를 받을 때, 제 3자 수령이 가능한가요?

네, 카드 신청 시 배송지 입력 단계에서 '부재 시, 타인 수령'으로 선택하면 가능합니다.|
 
단, 타인 수령하는 경우 PAYCO 앱에서 직접 카드 사용등록을 해야합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인증서 명의자를 대신하여 서비스 폐지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명의자의 사망, 실종 등의 사유로 가족 혹은 타인이 대신하여 폐지 신청하는 경우, 신청서 및 대리인의 신원확인을 위한 관련서류(아래)를 스캔하여 페이코 인증센터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PAYCO인증서 폐지신청서(대리인) 다운로드 : [PDF다운로드]
■ 신청접수 메일 : dl_cert_contract@payco.com
 
[제출서류]
① 인증서 폐지신청서(개인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포함) 1부
② 법정대리인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③ 법정대리인 증명서류(가족관계증명서, 후견등기부 등)
④ 인증서 명의자 사망·실종·파산·성년후견개시 입증서류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외 다른 정보(운전면허번호 등)는 마스킹 처리 부탁드립니다.
* 신청서 제출 시 자필 서명(또는 인) 필수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청접수 후 정확한 처리를 위해 상담원과의 통화연결이 가능한 전화번호 기입 부탁드립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인증서를 폐지하고 싶은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 도난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통한 본인확인 진행이 어려운 경우, 폐지신청서와 신원확인을 위한 관련서류(아래)를 스캔하여 인증센터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PAYCO인증서 폐지신청서 다운로드 : [PDF다운로드]
■ 신청접수 메일 : dl_cert_contract@payco.com
 
[제출서류]
① 인증서 폐지신청서(개인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포함) 1부
②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③ 휴대폰 이용계약 증명서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외 다른 정보(운전면허번호 등)는 마스킹 처리 부탁드립니다.
* 신청서 제출 시 자필 서명(또는 인) 필수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청접수 후 정확한 처리를 위해 상담원과의 통화연결이 가능한 전화번호 기입 부탁드립니다.




춡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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