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일반형 냉장고 [LG 냉장고 ThinQ] LG ThinQ QR 스캔하기 또는 직접 선택하기 제품등록 방법을 알고 싶어요

LG전자 일반형 냉장고 [LG 냉장고 ThinQ] LG ThinQ QR 스캔하기 또는 직접 선택하기 제품등록 방법을 알고 싶어요
냉장/냉동고 > 일반형 냉장고

ThinQ 제품등록 방법을 알고 싶나요?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제품과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과 공유기 간 거리가 먼 경우, 신호 강도가 약해져 등록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설치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2. 모바일 데이터 해제 / Wi-Fi 연결
스마트 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 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5G Wi-Fi에는 제품이 연결되지 않아요.
LG ThinQ는 다음과 같은 로고가 있는 모델만 가능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ThinQ 앱 설치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앱을 설치해 주세요.
2. 앱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눌러서 실행해 주세요.
3. 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부 접근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ThinQ 앱에 제품 등록하기
➔ LG ThinQ 앱을 다운로드 하여 로그인 해주세요.


ThinQ 활용 방법
앱과 연결된 제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원격제어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냉장고 온도 설정도 특급냉동도 모두 ThinQ 앱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문제는 신속하게 알려주고 1:1문의 또는 출장 서비스 예약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보관 기간이 지난 식품도 알림창으로 알려주고, 도움이 필요할 땐 손쉽게 ok
다양하고 똑똑하게 냉장고 외에 다른 제품들도 ThinQ앱에 연결해 보세요.
건조기도, 스타일러도 다운로드 코스 사용으로 스마트하게!
월별 에너지 사용량도 한눈에 ok
마주하는 순간, 당신의 일상 속 모든 순간과 함께 합니다.




LG전자 일반형 냉장고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냉장/냉동고 > 일반형 냉장고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