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전자 [LG 김치냉장고 온도] 김치 시어짐 조치 방법.

LG전자 [LG 김치냉장고 온도] 김치 시어짐 조치 방법.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보관 온도가 높게 설정이 됐어요.
젓갈, 양파, 굴 등 부 재료가 많이 첨가됐어요.
공기 중에 노출이 많이 되고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김치가 시어지는 이유
1. 김치를 보관할 때 보관 온도가 높으면 김치가 빨리 시어질 수 있어요.

2. 김치를 담글 때 젓갈, 양파, 굴 등 부재료가 많이 첨가된 경우에 김치가 빨리 시어질 수 있어요.

3. 김치를 보관할 때 김치가 공기 중에 노출됐을 경우에 김치가 빨리 시어질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김치 종류에 맞는 온도로 설정해 주세요.
➔ 쉽게 어는 싱거운 김치는 맛 지킴 김치 ‘약’으로 짠 김치는 맛 지킴 김치 ‘중’ 또는 ‘강’으로 설정해 주세요.


김치를 담글 때에는 젓갈, 양파, 굴 등 부재료는 적게 사용해 주세요.

김치는 김치국물에 잠기도록 꾹 눌러 위생비닐로 덮어서 보관해 주세요.

익힘 또는 유산균 김치로 설정되어있다면 맛 지킴 김치 설정으로 변경해 주세요.

맛 지킴 김치 설정에서 김치에 살얼음이 생겼다면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 맛 지킴 김치 ‘약’이면 ‘중’으로, ‘중’이면 ‘강’으로 변경해 주세요.



LG전자 [LG 김치냉장고 스마트진단][스탠드형] 스마트진단을 받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진단 기능
냉장고 이상 동작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하실 때 사용하세요.
상담원 연결 시에만 사용하시고 평상시에는 작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스마트진단 기능 사용 방법
1. 냉장고의 모든 문이 닫혀있는지 확인하세요.
닫혀있지 않으면 냉장고 문을 모두 닫아주세요.
디스플레이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디스플레이가 이미 잠금 상태일 경우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해제 후 다시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잠금상태로 5분이 지나면 스마트진단 기능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하칸 보관 버튼을 디스플레이 화면이 모두 꺼질 때까지 길게 눌러주세요.
디스플레이 화면이 모두 꺼진 후 숫자 [3] 또는 [15]가 표시됩니다.

3. 우칸 문을 열고 즉시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가져다주세요.
마이크(전화기 말하는 방향)쪽이 스피커 홀을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스마트진단을 위한 데이터 전송 중에는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댄 채 기다려주세요. (약 3초 또는 15초 정도 소리가 납니다.)
전송음이 귀에 거슬릴 수도 있습니다.
진단이 잘 되기 위해서는 소리가 멈출 때까지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5. 데이터 전송 완료 후에는 상담원으로부터 스마트진단 결과에 대해 설명을 들으세요.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전송 완료 표시와 함께 수 초 후 자동으로 냉장고가 꺼졌다 켜집니다.
분석된 진단 결과를 상담원으로부터 설명 들으시고 조치하세요.


참고해 주세요!
지역에 따른 통화 품질 차이로 인해 기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집 전화기를 사용하시면 통신 성능이 좋아져 훨씬 더 좋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스마트진단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스마트진단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LG 김치냉장고 스마트진단][뚜껑식] 스마트진단을 받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진단 기능
냉장고 이상 동작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하실 때 사용하세요.
상담원 연결 시에만 사용하시고 평상시에는 작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스마트진단 기능 사용 방법
1. 냉장고의 모든 문이 닫혀있는지 확인하세요.
닫혀있지 않으면 냉장고 문을 모두 닫아주세요.
디스플레이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디스플레이가 이미 잠금 상태일 경우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해제 후 다시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잠금상태로 5분이 지나면 스마트진단 기능이 투입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우칸 숙성 버튼을 디스플레이 화면이 모두 꺼질 때까지 길게 눌러주세요.

3. 버튼에 손을 떼고 즉시 디스플레이 화면에 핸드폰을 가져다주세요. 마이크(전화기 말하는 방향)쪽이 스피커 홀을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스마트진단을 위한 데이터 전송 중에는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댄 채 기다려주세요. (약 3초 또는 15초 정도 소리가 납니다.)
전송음이 귀에 거슬릴 수도 있습니다.
진단이 잘 되기 위해서는 소리가 멈출 때까지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5. 데이터 전송 완료 후에는 상담원으로부터 스마트진단 결과에 대해 설명을 들으세요.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전송 완료 표시와 함께 수 초 후 자동으로 냉장고가 꺼졌다 켜집니다.
분석된 진단 결과에 따라 상담원으로부터 설명 듣고 조치하세요.

참고해 주세요!
지역에 따른 통화 품질 차이로 인해 기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집 전화기를 사용하시면 통신 성능이 좋아져 훨씬 더 좋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스마트진단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스마트진단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출처: LG 전자    제품셀프지원: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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