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워시타워 [LG 드럼세탁기 세척서비스] 드럼 세탁기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 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세척서비스 순서
1. 제품 점검 2. 제품 분해 3. 통세척 4. 스팀 살균 5. 건조 6. 제품 조립 7. UV살균 8. 정상 작동 점검
상기 서비스는 드럼세탁기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탁기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전세척은 가정 내부에서 진행되며, 거실 및 베란다, 화장실 등을 작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세척 중 고압세척, 송풍기 등 장비 사용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집중되는 기간에는 서비스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대 이상의 제품을 한 번에 신청하신 경우, 당일 동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가전세척을 참고해 주세요.
서비스 접수 는 특성 상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엘지 워시타워 [LG 드럼세탁기][스마트케어] 표준코스 작동과정이 다르고 코스설정 및 옵션이 변경 되었어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스마트케어 기능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세탁 옵션이 변경될 수 있어요.
표준코스 작동 시 헹굼과 탈수만 작동해요.
또는 다른 옵션이 변경된 채로 작동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케어 기능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세탁 옵션이 변경될 수 있어요.
▶ 자동 추천된 옵션 중 일부 옵션 제외된 채로 작동 가능함(세탁/헹굼/탈수 중 일부가 해제됨)
▶ 선택한 물온도가 변경되거나 다른 옵션이 변경된 채로 작동함
ThinQ APP에서 스마트케어 옵션이 선택되면 최근 표준코스에서 사용한 5회의 패턴 및 날씨 정보를 분석하여 세탁/헹굼/탈수/터보샷 옵션이 자동 추천됩니다.
스마트케어 옵션은 과거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한 데이터와 사용자의 사용패턴, 날씨정보를 분석하여 세탁옵션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능입니다.
최근 사용 이력을 기반으로 세탁 옵션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추천된 옵션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에서 자동 추천해주는 기능(스마트케어) 사용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트롬
“스마트케어” 기능은 제품 컨트롤 패널에 있는 버튼을 누를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해당 기능 미사용 시에는 평소와 같이 코스선택 후 세탁옵션을 직접 선택하신 후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스마트케어 사용으로 인한 세탁표시 불이 꺼져있는 상태(판넬 직접 조작하는 경우)
→워시타워
워시타워의 “스마트케어"옵션은 ThinQ App에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ThinQ App에서 스마트케어 옵션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케어 사용으로 인한 세탁표시 불이 꺼져있는 상태(ThinQ앱에서 스마트케어 켜져 있는 경우)
워시타워 스마트케어 해제방법
① LG ThinQ 앱 로그인해주세요.
② 화면에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③ 오른쪽 상단 상세설정 선택해 주세요.
④ 표시창의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⑤ 설정화면에서 스마트케어 선택해 주세요.
⑥ 세탁기 스마트케어 꺼주세요.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