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약정 요금제에 따른 할인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정책 및 사용하고자 하는 요금제에 따라 약정 할인 혜택은 상이 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차상위 계층입니다. 가족이 에넥스텔레콤을 쓰고 있는데 복지전용 요금제 등록이 가능한가요?
타 이동전화회사 포함 개인당1회선,타이동전화회사 포함 가구당4회선에 한하여 복지전용요금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상 수급자와 같은 세대원이라 하더라도 거주지 동일하지 않은 거구원 및 미성년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자격이 없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복지할인 요금제를 이용중이신 고객님께서 사용도중 자격 발탁 될 경우, 자사 매칭 요금제로 자동 변경처리 됩니다.
ex)2015.03.01 자격상실 될 경우 2014.03.02 자정 자동 자사 매칭 요금제로 변경.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국가 유공자 인데 왜 복지전용 요금제를 사용할수가 없는건가요?
국가 유공자 대상자 중에서도 적용가능한 범위는 전상군경,공상군경,4.19혁명부상자,공상공무원 국가사회발전특별공로상이자, 6.18자유상이자, 5.18민주화운동부상자 분들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에 명시된 내용이며, 현재 복지 전용 요금제 시범 기간 으로 대상자가 제한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 복지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에서도 또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이미 다른 통신사에서 고객님 명의로 복지할인 혜택을 받고 있다면 에넥스텔레콤에서 동일한 명의로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다른 통신사의 복지할인을 해지한 후 에넥스텔레콤에서 복지할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복지 요금제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명의자가 직접 고객센터 연결을 통해 상세상담 받으신 후 처리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휴대폰 또는 일반전화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복지 요금제는 복지할인 전용요금제 가입 가능 대상자 범위에 포함되는 고객님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복지 요금제 확인은 홈페이지 상품소개 > 요금제 > WHOM 복지 요금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정책 및 사용하고자 하는 요금제에 따라 약정 할인 혜택은 상이 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차상위 계층입니다. 가족이 에넥스텔레콤을 쓰고 있는데 복지전용 요금제 등록이 가능한가요?
타 이동전화회사 포함 개인당1회선,타이동전화회사 포함 가구당4회선에 한하여 복지전용요금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상 수급자와 같은 세대원이라 하더라도 거주지 동일하지 않은 거구원 및 미성년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자격이 없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복지할인 요금제를 이용중이신 고객님께서 사용도중 자격 발탁 될 경우, 자사 매칭 요금제로 자동 변경처리 됩니다.
ex)2015.03.01 자격상실 될 경우 2014.03.02 자정 자동 자사 매칭 요금제로 변경.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국가 유공자 인데 왜 복지전용 요금제를 사용할수가 없는건가요?
국가 유공자 대상자 중에서도 적용가능한 범위는 전상군경,공상군경,4.19혁명부상자,공상공무원 국가사회발전특별공로상이자, 6.18자유상이자, 5.18민주화운동부상자 분들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에 명시된 내용이며, 현재 복지 전용 요금제 시범 기간 으로 대상자가 제한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 복지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에서도 또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이미 다른 통신사에서 고객님 명의로 복지할인 혜택을 받고 있다면 에넥스텔레콤에서 동일한 명의로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다른 통신사의 복지할인을 해지한 후 에넥스텔레콤에서 복지할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복지 요금제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명의자가 직접 고객센터 연결을 통해 상세상담 받으신 후 처리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휴대폰 또는 일반전화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복지 요금제는 복지할인 전용요금제 가입 가능 대상자 범위에 포함되는 고객님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복지 요금제 확인은 홈페이지 상품소개 > 요금제 > WHOM 복지 요금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