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알뜰폰 FAQ] 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청구주소 변경 안내)
.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①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을 요청합니다.
②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청구지 주소 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요금청구주소지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 (영업시간 외 접수시, 다음 영업일 처리)
*요금청구주소지 변경 관련안내
- 우편명세서는 매월 17일부터 일괄발송되며 15~17일사이 변경시, 신청당월에는 이전청구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부가서비스 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①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부가서비스변경을 요청합니다.
②부가서비스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부가서비스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부가서비스변경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 (영업시간 외 접수시, 다음 영업일 처리)
*부가서비스 변경 관련안내.
- 유료부가서비스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시점부터 기본료 및 제공량 일할계산.
[모빙 알뜰폰 FAQ]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제 변경 안내)
요금제 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
②fax접수 후,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요금제변경을 요청합니다.
③요금제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요금제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요금제변경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 (영업시간 외 접수시, 다음 영업일 처리)
*요금제 변경 관련안내
- 1회선당 월 1회이내로 변경가능하며, 변경 후 1개월 이내 재변경 불가
- 요금제 변경시점부터 기본료 및 제공량은 일할계산
- 신규가입이 제한된 요금제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타요금제로의 변경시 기존 사용하던 요금제로 재변경 불가
- 일부요금제의 경우, 변경 불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①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을 요청합니다.
②요금청구주소지 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청구지 주소 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요금청구주소지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 (영업시간 외 접수시, 다음 영업일 처리)
*요금청구주소지 변경 관련안내
- 우편명세서는 매월 17일부터 일괄발송되며 15~17일사이 변경시, 신청당월에는 이전청구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부가서비스 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①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부가서비스변경을 요청합니다.
②부가서비스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부가서비스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부가서비스변경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 (영업시간 외 접수시, 다음 영업일 처리)
*부가서비스 변경 관련안내.
- 유료부가서비스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시점부터 기본료 및 제공량 일할계산.
[모빙 알뜰폰 FAQ]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제 변경 안내)
요금제 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
②fax접수 후,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요금제변경을 요청합니다.
③요금제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요금제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요금제변경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 (영업시간 외 접수시, 다음 영업일 처리)
*요금제 변경 관련안내
- 1회선당 월 1회이내로 변경가능하며, 변경 후 1개월 이내 재변경 불가
- 요금제 변경시점부터 기본료 및 제공량은 일할계산
- 신규가입이 제한된 요금제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타요금제로의 변경시 기존 사용하던 요금제로 재변경 불가
- 일부요금제의 경우, 변경 불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