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ng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안내)

[모빙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안내)
번호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서류접수
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
②fax접수 후,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번호변경을 요청합니다.
③번호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번호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접수 후, 상담원과 해피콜 진행시 변경이 완료됩니다. (해피콜 미수신시 변경처리보류)

*번호변경 관련안내
- 가입한지 30일이 안 된 고객은 번호변경 불가
- 1회선당 3개월 내 2회까지 가능 (번호변경 취소도 횟수에 포함)
- 번호변경 알림서비스 (4종류 중 택1가능) : 최초 신청일 포함 365일(1년)간 무료 (1년 이후, 월정액 유료 3,000원)


[모빙 알뜰폰 FAQ]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 안내)
기기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서류접수
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
②fax접수 후,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기기변경을 요청합니다.
③기기변경이 완료됩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기기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접수 후, 상담원과 해피콜 진행시 변경이 완료됩니다. (해피콜 미수신시 변경처리보류)


[모빙 알뜰폰 FAQ] 전화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전화가입은 불가합니다.
방문이 어려우시면, 모빙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가입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