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ng 알뜰폰] 가지고있는 휴대폰에 모빙유심만 끼워 사용하려고 합니다. 아무 단말기나 다 가능한...

[모빙 알뜰폰 FAQ] 가지고있는 휴대폰에 모빙유심만 끼워 사용하려고 합니다. 아무 단말기나 다 가능한...
요금제 및 통신망에 따라 호환가능한 단말기가 다릅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개통이력 없는 신규단말기의 경우, 개통이력 생성필요 (고객센터로 상세문의 가능)
※ 임대폰, 분실폰, 도난폰, 일시정지상태의 폰 불가.


[모빙 알뜰폰 FAQ] 우체국에서 모빙알뜰폰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가까운 근처 우체국으로 가면 가입이 ...
모든 우체국에서 알뜰폰을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근처의 가까운 알뜰폰 판매 우체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대리점에서 모든 요금제 가입이 가능한가요?
대리점에서는 선불요금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후불요금제는 모빙홈페이지 > 온라인 가입신청 페이지를 통하여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대리점에서 가입하려고 합니다. 가입(개통)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가입(개통) 가능한 영업시간은 평일 : 09시~22시 / 주말 및 공휴일 : 10시~22시입니다.



[모빙 알뜰폰 FAQ] 법인 및 개인사업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법인/단체 가입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개인사업자 가입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모빙 알뜰폰 FAQ] 현재 다른 통신사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모빙에서 신규개통 가능한가요?
네. 타통신사의 회선 수와 관계없이 모빙에서 신규/번호이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