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알뜰폰 FAQ] 월말 가입시, 요금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청구는 일할계산되어 청구됩니다. (부가서비스도 동일한 방식으로 청구)
[모빙 알뜰폰 FAQ]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한 온라인 가입신청접수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신청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시스템 점검시 일부시간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팝업창으로 사전공지 드림)
가입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가입신청접수 > 해피콜 진행 > 유심 및 단말기 배송 > 가입신청 처리완료
※ 해피콜 미수신시, 가입진행이 보류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가입(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모빙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1. 가까운 모빙대리점 방문 가입 (대리점에서는 선불가입만 가능)
2. 모빙 홈페이지 온라인 가입신청접수 (홈페이지에 게시된 요금제 가입 가능)
3. ㈜유니컴즈 본사 방문 가입 (모든 요금제 가입 가능)
4. 알뜰폰 판매 우체국 방문 가입신청접수 (우체국 전용 요금제 가입 가능)
[모빙 알뜰폰 FAQ] 가입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1. 일반 성인(본인) 가입자의 경우 : 신분증
2. 법정대리인 가입의 경우 : 신청인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3. 법인/단체 가입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대리인 신분증 사본
4. 개인사업자 가입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5. 외국인 가입의 경우 : 외국인등록증 (단기체류자의 경우 여권으로 가능)
☞ 안내 사항 : 서류 송부 시, 모든 서류는 7일 이내 송부되어야 유효 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네. 모든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증빙서류(3개월 이내 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등)를 함께 접수해주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요금청구는 일할계산되어 청구됩니다. (부가서비스도 동일한 방식으로 청구)
[모빙 알뜰폰 FAQ]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한 온라인 가입신청접수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신청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시스템 점검시 일부시간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팝업창으로 사전공지 드림)
가입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가입신청접수 > 해피콜 진행 > 유심 및 단말기 배송 > 가입신청 처리완료
※ 해피콜 미수신시, 가입진행이 보류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가입(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모빙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1. 가까운 모빙대리점 방문 가입 (대리점에서는 선불가입만 가능)
2. 모빙 홈페이지 온라인 가입신청접수 (홈페이지에 게시된 요금제 가입 가능)
3. ㈜유니컴즈 본사 방문 가입 (모든 요금제 가입 가능)
4. 알뜰폰 판매 우체국 방문 가입신청접수 (우체국 전용 요금제 가입 가능)
[모빙 알뜰폰 FAQ] 가입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1. 일반 성인(본인) 가입자의 경우 : 신분증
2. 법정대리인 가입의 경우 : 신청인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3. 법인/단체 가입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대리인 신분증 사본
4. 개인사업자 가입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5. 외국인 가입의 경우 : 외국인등록증 (단기체류자의 경우 여권으로 가능)
☞ 안내 사항 : 서류 송부 시, 모든 서류는 7일 이내 송부되어야 유효 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네. 모든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증빙서류(3개월 이내 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등)를 함께 접수해주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