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알뜰폰 FAQ] 연체, 미납자, 신용불량자도 가입 가능할까요?
네. 선불요금제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네. 선불요금제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외국인등록증 혹은 여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여권을 통한 가입은 단기체류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한 사람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가입 가능할까요?
내국인 3회선 (선/후불 통합)
외국인 1회선 (선불)
법인 및 단체 3회선 (선/후불 통합) 입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혹시 기타 약정사항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선불요금제는 약정사항이 없습니다.
쓰고싶은 만큼 충전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일반 SKT/KT/LGU+(이동통신 3사)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모빙[(주)유니컴즈]은 SKT/KT/LGU+와는 별개의 회사로, SKT/KT/LGU+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이동통신 3사 대리점에서는 가입이 불가하며 모빙 대리점 또는 모빙 홈페이지에서 가입(가입신청접수)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모빙대리점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선불/후불 모두 번호이동 가능 합니다.
(단, 011로 시작하는 번호일 경우, 가입시 앞자리가 010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가입됩니다.)
[모빙 알뜰폰 FAQ] 가입시 가입비가 있나요?
모빙의 모든 요금제는 가입비가 없습니다.
네. 선불요금제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네. 선불요금제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외국인등록증 혹은 여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여권을 통한 가입은 단기체류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한 사람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가입 가능할까요?
내국인 3회선 (선/후불 통합)
외국인 1회선 (선불)
법인 및 단체 3회선 (선/후불 통합) 입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혹시 기타 약정사항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선불요금제는 약정사항이 없습니다.
쓰고싶은 만큼 충전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일반 SKT/KT/LGU+(이동통신 3사)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모빙[(주)유니컴즈]은 SKT/KT/LGU+와는 별개의 회사로, SKT/KT/LGU+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이동통신 3사 대리점에서는 가입이 불가하며 모빙 대리점 또는 모빙 홈페이지에서 가입(가입신청접수)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모빙대리점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선불/후불 모두 번호이동 가능 합니다.
(단, 011로 시작하는 번호일 경우, 가입시 앞자리가 010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가입됩니다.)
[모빙 알뜰폰 FAQ] 가입시 가입비가 있나요?
모빙의 모든 요금제는 가입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