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알뜰폰 FAQ] 우체국에서 모빙알뜰폰에 가입 하였습니다. 가입 후 기타 서비스(기기변경, 요금제 ...
가입 후, 모든 서비스 관련문의는 모빙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모빙SKT 고객센터 : 1899-3633 (선불) / 1899-3666 (후불)
[모빙 알뜰폰 FAQ]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1. 모빙 대리점 방문 : 신분증 구비 + 해지신청서 작성 → 해지완료.
2. 고객센터 FAX 처리 : 해지신청서 다운로드/작성 → 해지신청서와 신분증을 고객센터 FAX로 송부.
[모빙 알뜰폰 FAQ] 핸드폰을 분실하였어요. 분실신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을 통한 분실신고 가능시간]
평일 : 09시~19시 / 토요일 : 10시~15시 → 즉시처리.
[홈페이지 분실신고 접수를 통한 분실신고 가능시간]
평일 : 09시~21시 / 주말 및 공휴일 : 10시 ~ 21시 → 영업시간 내 접수 : 즉시처리 / 영업시간 외 접수 : 다음 영업일에 처리.
[모빙 알뜰폰 FAQ] 유심카드를 재구매(변경)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유심카드(USIM)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서류접수
①유심카드 재구매 비용 5,500원을 아래의 계좌로 입급합니다.
(예금주 : ㈜유니컴즈 / 계좌번호 : 기업은행 0218991411)
②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
③입금과 팩스송부가 완료되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유심카드 배송을 요청합니다.
④신청서 확인 후, 유심카드를 배송해 줍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USIM카드 신청 및 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접수 후, 상담원과 해피콜 진행 후 유심카드가 배송됩니다. (해피콜 미수신시 배송처리보류/유심카드 비용 입금 필요)
가입 후, 모든 서비스 관련문의는 모빙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모빙SKT 고객센터 : 1899-3633 (선불) / 1899-3666 (후불)
[모빙 알뜰폰 FAQ]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1. 모빙 대리점 방문 : 신분증 구비 + 해지신청서 작성 → 해지완료.
2. 고객센터 FAX 처리 : 해지신청서 다운로드/작성 → 해지신청서와 신분증을 고객센터 FAX로 송부.
[모빙 알뜰폰 FAQ] 핸드폰을 분실하였어요. 분실신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을 통한 분실신고 가능시간]
평일 : 09시~19시 / 토요일 : 10시~15시 → 즉시처리.
[홈페이지 분실신고 접수를 통한 분실신고 가능시간]
평일 : 09시~21시 / 주말 및 공휴일 : 10시 ~ 21시 → 영업시간 내 접수 : 즉시처리 / 영업시간 외 접수 : 다음 영업일에 처리.
[모빙 알뜰폰 FAQ] 유심카드를 재구매(변경)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유심카드(USIM)변경의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서류접수
①유심카드 재구매 비용 5,500원을 아래의 계좌로 입급합니다.
(예금주 : ㈜유니컴즈 / 계좌번호 : 기업은행 0218991411)
②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
③입금과 팩스송부가 완료되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유심카드 배송을 요청합니다.
④신청서 확인 후, 유심카드를 배송해 줍니다.
2. 모빙홈페이지 '서비스변경신청' 접수
①모빙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본인인증(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증서인증/휴대폰인증 중 택1)을 완료합니다.
③일반변경 > USIM카드 신청 및 변경 체크 후, 신청접수 합니다.
④접수 후, 상담원과 해피콜 진행 후 유심카드가 배송됩니다. (해피콜 미수신시 배송처리보류/유심카드 비용 입금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