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해외 로밍중에 분실이나 장애 발생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해외 로밍중에 분실이나 장애 발생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① +82-70-4002-2900(유료)로 분실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② +82-70-4002-2900(유료)은 현지 통화체계에 따라 별도 로밍요금이 과금됩니다.
③ USIM 카드만 분실하셨어도 분실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④ 분실 접수가 되지 않아 고객님께 발생한 피해는 에넥스텔레콤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무료 분실 접수 방법 : 홈페이지(www.annextele.com) 로그인 후 [1:1상담문의] 또는 [My Page->분실신고]로 접수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정지 진행됩니다.

※ 로밍 핸드폰에서 무료전화 접속 시 통화가 안되실 수도 있으며, 통화가 될 경우 통화료를 부담하게 되니 현지 공중전화 또는 일반전화에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로밍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사용 월 기준 1~2개월후 청구됩니다. 통화요금은 "로밍통화료, 로밍수신국제통화료, 로밍문자발신요금,고객부담금"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해외 제휴사업자 데이터망을 이용하여 하루 11,000원(10,000원)으로 해외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소액결재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은 소액결제 한도를 조정하거나, 차단을 신청하시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여 보안을 강화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홈페이지(www.payncert.com) 또는 고객센터(1670-9041)에서 가입신청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후,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가입 페이지에서도 가입신청 가능)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소액결제를 차단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소액결제(휴대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직접 요청하시면 차단 설정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유심카드는 어떻게 끼우나요?
1. 전원을 끄고 유심을 단말기에서 꺼냅니다.
2. 분리한 유심을 교체하고자 하는 단말기에 정착한 후 전원을 킵니다.
* 두 단말기가 같은 이동통신사에 가입해 있다면 이 과정에서 끝나지만, 다른 이동통신사에 가입했다면 정보를 주고받는 시간이 필요하므로, 몇분이 지나 전원을 다시 껐다 키는 것을 2~3번 반복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기종마다 유심카드 장착방법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장착방법은 단말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올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동하시려는 공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요청 가능합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불가)
※ 가입상품에 따라 유심이동 기변이 불가한 상품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