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기가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고객님 댁내의 컴퓨터에 기가 속도를 지원하는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어야 하며,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속도 편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속도가 많이 느리다면 우선 고객님 컴퓨터에 기가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U+인터넷] IP 추가 가능한가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인터넷 회선 1개당 2개의 IP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에 새로운 IP로 유선인터넷을 추가하는 경우 추가 IP서비스에 소요되는 허브, LAN Cable은 고객님께서 직접 구입해야하며, IP 추가 시 한 회선의 추가 요금은 13,2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엘지 U플러스 [U+인터넷] 기가인터넷 안심, 기가인터넷 안심slim 요금제는 기존 기가인터넷상품과 뭐가 다른가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2016년 8월 1일 출시 인터넷 신규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안심서비스는 기본 제공 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만 해지는 불가하며 부가서비스 부모안심플러스(월 부가세포함 3300원)은 다른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 : 댁내 PC/모바일(U+기가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시) 에서 유해사이트 및 악성코드 배포/은닉 사이트 접속 차단 서비스)
기가인터넷 안심 서비스는 1G에 3년약정 단독 가입 시 부가세 포함 38,500원
기가인터넷 안심Slim 서비스는 500M에 3년약정 단독 가입 시 부가세 포함 33,000원 입니다.
▶ 기가인터넷 안심 서비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iwifi/IWiFiChrgDtl.hpi?prodCdKey=IT16110401
엘지 U플러스 [와이파이 장애] 휴대폰에서 U+와이파이 연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휴대폰에서 U+ 와이파이를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iOS) 단말 동일)
① 휴대폰의 무선접속(와이파이) : 단말 내 '설정' > 와이파이 > ON(켬)
② U+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에 위치한 무선랜 ID/PW 찾아서 입력
③ 인터넷 접속 확인하면 연결 완료!
엘지 U플러스 [U+인터넷 장애] 특정시간에 인터넷이 끊깁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특정시간대에 인터넷 연결이 끊긴다면 해당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량 증가로 인한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끊김 증상이 발생한 시간대에 정확한 신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끊김이 발생 시 기술상담부서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