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설치할 수 없는 곳이 있나요?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설치할 수 없는 곳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사용 중인 인터넷의 속도가 50Mbps 이상이면 어디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업로드 속도가 10Mbps 이하라면, 화질을 [고화질] 또는 [표준해상도]로 설정해야 실시간 영상을 화면 깨짐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Easy 앱] 앱을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개선 의견 또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문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또는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내정보]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답변을 드립니다.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명의자분과 해피콜 통화 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전화주세요.
통화 완료 후, 앱에서 재로그인 해주세요.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를 통해 개별 구매한 기기도 맘카 Easy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 코리아에서 별도 구입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네, 실시간으로 사료주기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