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자녀요금조회] 자녀요금조회하려고 고객센터App에 들어갔더니,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미성년자 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고객센터App으로 자녀요금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자녀의 법정대리인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등록은 명의자 신분증, 등록할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직영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의 신분증 인정 증빙
- 학생증 or 청소년증: 주민번호 13자리, 사진, 이름 세가지 모두 확인 될 경우 인정
- 여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것에 한함)
-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中 택1(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있어야 함)
※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미성년자 기준 or 친권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와 미성년자의 가족관계 확인)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미성년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 여부 확인)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어떻게 해지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해지가 아닌 다른 청구서 유형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청구서 유형 : 휴대폰앱으로 받기/휴대폰 문자 청구서/우편 청구서)
청구서 유형 변경 방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우편청구서로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LG U+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미납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으세요?
가입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에 설치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 중앙에 있는 [청구 및 납부정보] →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③ 신용카드 납부 아래 ‘선택한 위 금액을 납부하겠습니다.’ 체크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U+고객센터 앱의 홈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메뉴(≡) → 요금조회및납부 → 입금계좌안내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
가입자 명의, 현재 납부자의 명의, U+ID 회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로 접속한 후 로그인하세요.
② 상단 [내 정보 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아래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선택하세요.
③ 결제할 휴대폰 번호 옆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상단 [내 정보 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아래 [납부내역 관리] → 입금전용계좌 발급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신청하셨나요?
자동 납부 고객이 출금 기간에 미납 요금을 직접 납부하면, 두 번 결제 또는 이체될 수 있습니다.
직접 납부하기 전에 신용카드 결제내역 또는 통장 거래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고객센터App으로 자녀요금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자녀의 법정대리인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등록은 명의자 신분증, 등록할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직영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의 신분증 인정 증빙
- 학생증 or 청소년증: 주민번호 13자리, 사진, 이름 세가지 모두 확인 될 경우 인정
- 여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것에 한함)
-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中 택1(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있어야 함)
※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미성년자 기준 or 친권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와 미성년자의 가족관계 확인)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미성년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 여부 확인)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어떻게 해지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해지가 아닌 다른 청구서 유형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청구서 유형 : 휴대폰앱으로 받기/휴대폰 문자 청구서/우편 청구서)
청구서 유형 변경 방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우편청구서로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LG U+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미납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으세요?
가입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에 설치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 중앙에 있는 [청구 및 납부정보] →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③ 신용카드 납부 아래 ‘선택한 위 금액을 납부하겠습니다.’ 체크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U+고객센터 앱의 홈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메뉴(≡) → 요금조회및납부 → 입금계좌안내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
가입자 명의, 현재 납부자의 명의, U+ID 회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로 접속한 후 로그인하세요.
② 상단 [내 정보 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아래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선택하세요.
③ 결제할 휴대폰 번호 옆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상단 [내 정보 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아래 [납부내역 관리] → 입금전용계좌 발급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신청하셨나요?
자동 납부 고객이 출금 기간에 미납 요금을 직접 납부하면, 두 번 결제 또는 이체될 수 있습니다.
직접 납부하기 전에 신용카드 결제내역 또는 통장 거래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