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로 요금을 수납했는데 요금이 왜 또 청구 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무료통화권)의 경우 일부 수납이 불가한 요금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을 제외한 요금은 무료통화권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수납되지 않고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이지콜링카드로 수납이 가능한 요금>
- 기본료
- 국내통화료
- 가입비
- 부가서비스 사용료
- 부가세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미납 요금을 납부하셨나요?
서비스별로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 U+인터넷 및 U+인터넷전화를 모두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U+인터넷전화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와이파이만 사용한다면, 모뎀 → U+와이파이 공유기 → 노트북, 휴대폰 등 무선 기기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인터넷만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습니다.
※ U+휴대폰은 미납 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uplus.co.kr 후 로그인하기 → [내 정보 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납부내역관리] 누르기
→ '결제일' 항목의 [결제일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납부내역관리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기 ☞ https://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관리]
→ '결제일' 항목의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 고객센터 앱 설치 및 실행하기☞ http://cv.uplus.kr/107.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 확인 시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는 최초 신청후 수령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고, 이메일 청구서를 확인 할 시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보안 메일 비밀번호>
- 개인 명의 : 가입자(고객명)의 생년월일
- 사업자 명의 : 사업자번호 10자리
<보안 메일 비밀번호 불일치 시>
-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가입자(고객명)의 주민등록증상 생년월일을 정확히 확인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입력 없이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비보안 메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 비보안 메일 신청 방법
① 이메일 청구서 내에서 " 다음 청구서부터 보안되지않은 청구서를 받으시려면" 부분 클릭후 변경
② LG U+ 홈페이지 내 청구서 관리 경로에서 변경
③ LG U+ 고객센터에서 변경
④ 비보안 메일로 신청한 후 다음달 청구서부터는 비밀번호 없이 바로 확인 가능.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무료통화권)의 경우 일부 수납이 불가한 요금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을 제외한 요금은 무료통화권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수납되지 않고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이지콜링카드로 수납이 가능한 요금>
- 기본료
- 국내통화료
- 가입비
- 부가서비스 사용료
- 부가세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미납 요금을 납부하셨나요?
서비스별로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 U+인터넷 및 U+인터넷전화를 모두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U+인터넷전화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와이파이만 사용한다면, 모뎀 → U+와이파이 공유기 → 노트북, 휴대폰 등 무선 기기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인터넷만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습니다.
※ U+휴대폰은 미납 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uplus.co.kr 후 로그인하기 → [내 정보 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납부내역관리] 누르기
→ '결제일' 항목의 [결제일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납부내역관리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기 ☞ https://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관리]
→ '결제일' 항목의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 고객센터 앱 설치 및 실행하기☞ http://cv.uplus.kr/107.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 확인 시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는 최초 신청후 수령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고, 이메일 청구서를 확인 할 시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보안 메일 비밀번호>
- 개인 명의 : 가입자(고객명)의 생년월일
- 사업자 명의 : 사업자번호 10자리
<보안 메일 비밀번호 불일치 시>
-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가입자(고객명)의 주민등록증상 생년월일을 정확히 확인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입력 없이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비보안 메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 비보안 메일 신청 방법
① 이메일 청구서 내에서 " 다음 청구서부터 보안되지않은 청구서를 받으시려면" 부분 클릭후 변경
② LG U+ 홈페이지 내 청구서 관리 경로에서 변경
③ LG U+ 고객센터에서 변경
④ 비보안 메일로 신청한 후 다음달 청구서부터는 비밀번호 없이 바로 확인 가능.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