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세금계산서] 개인사업자가 아닐 경우, 세금계산서를 어떻게 받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세금계산서는 개인사업자 고객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 증빙이 필요한 개인고객의 경우,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납부확인서는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직접인쇄(프린터)와 e-mail로 발행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확인서는 e-mail 발행만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내정보관리>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납부내역'의 요금 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http://cv.uplus.kr/15.html
▶ 이용가이드 [세금계산서/납부확인서 편]
- http://www.uplus.co.kr/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67
LG 유플러스 [청구서] 우편청구서를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받아보고 싶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는 우편 청구서, 이메일 청구서, 모바일 청구서(고객센터App)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택 1)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가이드(청구서 변경하는 방법)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50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LG 유플러스 [납부내역서]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http://cv.uplus.kr/15.html]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12개월)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납부확인서가 도착합니다.
※ 25개월 이전 내역부터 발급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LG 유플러스 [요금] U+070 통화내역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인터넷전화 상세내역은 홈페이지 및 직영점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홈페이지 확인 방법
- 경로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개인> 내정보관리>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요금조회
※ 본인 인증 방법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인증 (택1)
②직영점 내방 확인 방법
- 신분증 지참 후 본인 내방 시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통화한 번호의 전체번호는 표기되지 않으며 일부번호만 보여집니다.
- 통화 내역상 표기되는 사용 요금은 통화 요금표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고객별 할인율에 의하여 실제 청구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최근 3개월 이내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통화상세 내역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가까운 직영점 확인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세금계산서는 개인사업자 고객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 증빙이 필요한 개인고객의 경우,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납부확인서는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직접인쇄(프린터)와 e-mail로 발행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확인서는 e-mail 발행만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내정보관리>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납부내역'의 요금 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http://cv.uplus.kr/15.html
▶ 이용가이드 [세금계산서/납부확인서 편]
- http://www.uplus.co.kr/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67
LG 유플러스 [청구서] 우편청구서를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받아보고 싶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는 우편 청구서, 이메일 청구서, 모바일 청구서(고객센터App)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택 1)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가이드(청구서 변경하는 방법)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50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LG 유플러스 [납부내역서]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http://cv.uplus.kr/15.html]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12개월)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납부확인서가 도착합니다.
※ 25개월 이전 내역부터 발급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LG 유플러스 [요금] U+070 통화내역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인터넷전화 상세내역은 홈페이지 및 직영점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홈페이지 확인 방법
- 경로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개인> 내정보관리>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요금조회
※ 본인 인증 방법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인증 (택1)
②직영점 내방 확인 방법
- 신분증 지참 후 본인 내방 시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통화한 번호의 전체번호는 표기되지 않으며 일부번호만 보여집니다.
- 통화 내역상 표기되는 사용 요금은 통화 요금표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고객별 할인율에 의하여 실제 청구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최근 3개월 이내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통화상세 내역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가까운 직영점 확인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