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요금납부] 엘지유플러스에서 은행 자동이체가 되면 통장에는 무엇으로 표기되나요?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엘지유플러스에서 은행 자동이체가 되면 통장에는 무엇으로 표기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자동이체 출금 통장 표기는 요금을 납부한 방식(자동이체, 즉시납부) 또는 은행의 종류 및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르게 표기됩니다.
아래 통장 표기 내용을 참고 부탁드리며,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종류에 따른 자동이체 통장 표기 내역
 - 모바일(휴대폰) : LG U+ ****(휴대폰번호 뒷 4자리 또는 뒷 6, 8자리로 표기(은행에 따라 다름))
 - 인터넷/IPTV : LG U+인터넷
 - 인터넷 전화 : LG U+인터넷전화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된 요금과 홈페이지상에서 보여주는 요금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부가세 항목으로 인해 각 상품의 요금과 총 납부 요금이 다릅니다.
실제 납부하실 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청구 요금입니다.





LG 유플러스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통화내역 열람 서비스’ 신청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인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필요서류
- 명의자 : 본인 신분증, 단말기 지참
-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날인위임장, 90일 이내 발급한 명의자 인감증명서, 단말기 지참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꼭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매장
- 단말기 미지참 시 SMS 인증번호 확인할 수있는 경우에는 통화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본인의 U+ID로 로그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의 일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010-**12-**12)
- 휴대폰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U+ID의 대표 휴대폰으로 지정된 번호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의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휴대폰 번호로 U+ID를 재가입해야 합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번호·명의·청구서정보 변경 또는 해지, U+ID를 탈퇴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 납부가 가능한 대리점을 알려주세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영업점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U+ 인터넷전화 의 요금 납부는 자동이체로만 가능한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U+ 인터넷전화 서비스 가입시에는 자동이체(신용카드 또는 은행)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지로로 변경은 3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가입시 설치비등이 면제된 경우, 1년 이내 지로로 변경 시에는 설치비 반환금이 청구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