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해지] 택배센터에서 단말기를 수거하러 안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해지하시면 전문수거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고 약 7~10일 정도 후 기사 분이 방문하는 게 원칙입니다.
하지만 고객님 일정에 맞춰 장비수거 할 수 있도록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수거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해지] 해지후 단말을 분실하여 요금이 청구되었는데요. 다시 찾았습니다. 택배수거가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단말분실로 인해 요금이 청구된 후 다시 찾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단말수거 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수거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한 후 추가로 거쳐야할 절차가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해 주시면 가입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신청 후 "접수예약" 상태가 되며, 가입 전문 상담사 고객님께 전화로 상품가입 안내및 신청을 진행드리며, 접수완료 후 개통센터에서 방문전 연락드린 후 고객님 댁에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인터넷을 개통해 드립니다.
▶ LG U+ 홈페이지 가입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iwifi/IWiFiChrgList.hpi?mid=10476
LG 유플러스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았는데 설치가 너무 어려워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전화
LGU+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설치기사가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설치에 도움을 드립니다.
(기사출동시 출동비가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YES 서비스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LG U+에서 이용하셨던 해지 단말기(중고폰)으로 대리점및 직영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3G단말기의 경우 개통은 가능하나, 3G서비스 이용은 불가)
LG 유플러스 [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css/sinf/hist/RetrieveUbEcInMchkiN.hpi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상품가입안내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해지하시면 전문수거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고 약 7~10일 정도 후 기사 분이 방문하는 게 원칙입니다.
하지만 고객님 일정에 맞춰 장비수거 할 수 있도록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수거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해지] 해지후 단말을 분실하여 요금이 청구되었는데요. 다시 찾았습니다. 택배수거가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단말분실로 인해 요금이 청구된 후 다시 찾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단말수거 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수거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한 후 추가로 거쳐야할 절차가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해 주시면 가입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신청 후 "접수예약" 상태가 되며, 가입 전문 상담사 고객님께 전화로 상품가입 안내및 신청을 진행드리며, 접수완료 후 개통센터에서 방문전 연락드린 후 고객님 댁에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인터넷을 개통해 드립니다.
▶ LG U+ 홈페이지 가입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iwifi/IWiFiChrgList.hpi?mid=10476
LG 유플러스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았는데 설치가 너무 어려워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전화
LGU+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설치기사가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설치에 도움을 드립니다.
(기사출동시 출동비가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YES 서비스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LG U+에서 이용하셨던 해지 단말기(중고폰)으로 대리점및 직영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3G단말기의 경우 개통은 가능하나, 3G서비스 이용은 불가)
LG 유플러스 [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css/sinf/hist/RetrieveUbEcInMchkiN.hpi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상품가입안내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