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통화상세내역조회/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이용시 실사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단말기로 인증값을 전송하며, [인증값 받기]를 클릭하면 수 분 이내로 고객님의 폰으로 인증값이 도착이 되므로,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없이 그 화면에서 바로 인증값을 입력해 주세요.
※ 화면 이동 및 여러번 인증값 받기를 클릭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자택 내 또는 건물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장애 접수 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사항을 기재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정보]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U+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해 주세요.

※ 확인 사항
- 민원인 번호
- 유선연락처(자택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으므로 연락처가 꼭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이용중인 서비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요금제 조회: http://cv.uplus.kr/17.htm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uplus.co.kr/idi/mbrm/entr/ReqWbmbEntr.hpi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등록번호와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으로 아이디는 중복 발급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선 추가 또는 고객번호(납부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U+모바일 휴대폰번호 또는 서비스의 요금조회/납부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uplus.co.kr/idi/mbrm/entr/ReqWbmbEntr.hpi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합회원과 일반회원 차이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 홈페이지는 신규가입시 U+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ID의 경우에는는 LG U+ 상품 이용유무에 따라 통합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누어 가입이 진행되었으며, U+ID 회원가입은 별도 회원 구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uplus.co.kr/idi/mbrm/entr/ReqWbmbEntr.hpi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