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은 3Band LTE-A 서비스가 가능한 곳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실제 사용 속도는 너무 느립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커버리지 맵은 유플러스 통신시설의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표기한 것으로
실제 망운용 상태와 거주 지역의 건물, 지형, 휴대폰 기종(LTE/LTE-A지원 여부)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감 속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는 지속적으로 커버리지 맵에 반영해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및변경 > 내가입정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I.hpi?mid=10509
LG 유플러스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개인 > 서비스안내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커버리지 맵은 유플러스 통신시설의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표기한 것으로
실제 망운용 상태와 거주 지역의 건물, 지형, 휴대폰 기종(LTE/LTE-A지원 여부)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감 속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는 지속적으로 커버리지 맵에 반영해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및변경 > 내가입정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I.hpi?mid=10509
LG 유플러스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개인 > 서비스안내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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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