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LG 유플러스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 1644-1739 : LG유플러스(1633), 온세통신(1677)
- 그 외에는 업체별 해당 고객센터로 직접 차단 신청이 필요합니다.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SK텔링크 등)
      
추후 수신자부담 전화를 다시 이용하실 경우(차단 해제),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차단 해제)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스팸메일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음란, 광고성 메일로 스팸의 강도가 지나친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로 신고 가능합니다.

▶스팸메일 신고하기  
  → 스팸메일 신고: http://www.spamcop.or.kr




LG 유플러스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의 변경된 메뉴를 못 찾겠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보기 기능을 통해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검색바에 검색을하여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우리 아파트에서 기가급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커버리지 맵의 우측 상단 ‘인터넷 가입자 접속 서비스’를 클릭하면 좌측 하단에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연결된 주소는 http://www.uplus.co.kr/ent/scve/vodc/SearchAreaPop.hpi 이며,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에서 홈서비스 > “설치가능지역조회”에서도 동일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앱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객센터' 검색 >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html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