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와이파이는 왜 지점 정보만을 제공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와이파이는 LTE, 3G 등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다르게 서비스의 환경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AP(무선인터넷 접속장치, Access Point)를 중심으로 10m내외 반경에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커버리지 맵의 표시된 정확한 AP 시설 위치를 확인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외국인도 LG U+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외국인 고객님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코너에 번호와 함께 개통 당시 등록한 인증번호를 선택후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등록증 번호/여권번호/기타인증)
단, 여권번호/기타 인증으로 회원가입시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01977, 01988, 01989 등의 번호는 부가서비스를 사용한 번호입니다.
(무선데이터, OZ Lite, 증권, 음성사서함 등)
위 번호가 실제 음성 통화를 한 번호는 아니므로 통화시간으로 요금이 과금되지도 않지만, 통화내역에는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데이터(data)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도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사용한 번호(서비스)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와이파이는 LTE, 3G 등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다르게 서비스의 환경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AP(무선인터넷 접속장치, Access Point)를 중심으로 10m내외 반경에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커버리지 맵의 표시된 정확한 AP 시설 위치를 확인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외국인도 LG U+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외국인 고객님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코너에 번호와 함께 개통 당시 등록한 인증번호를 선택후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등록증 번호/여권번호/기타인증)
단, 여권번호/기타 인증으로 회원가입시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01977, 01988, 01989 등의 번호는 부가서비스를 사용한 번호입니다.
(무선데이터, OZ Lite, 증권, 음성사서함 등)
위 번호가 실제 음성 통화를 한 번호는 아니므로 통화시간으로 요금이 과금되지도 않지만, 통화내역에는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데이터(data)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도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사용한 번호(서비스)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