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쿠팡 -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 사진 또는
•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배송된 상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 바랍니다.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버튼 클릭하여 문의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 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쿠팡 - [배송일정]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배송 정보가 없는 경우, 주문 당일 상품을 발송하여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쿠팡 - [배송일정]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상품 유형과 택배사에 따라 휴일(일요일, 공휴일) 배송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또한,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유형별 휴일 배송 안내

○ 로켓배송 상품 :
- 쿠팡친구(쿠친) 배송 : 휴일(일요일, 공휴일) 상품 배송
- 협력택배사, 일반 택배사 배송 : 휴일(일요일, 공휴일) 상품 배송 불가

○ 판매자 배송 상품 : 휴일(일요일, 공휴일) 상품 배송 불가

택배사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쿠팡 -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

대형가전 또는 가구의 경우 판매자가 직접 배송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배송하여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및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