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배송지] 상품 결제 후 상품준비중 이라고 하는데 배송지 변경되나요?
상품 유형과 배송단계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른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 로켓 프레시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 배송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바랍니다.
배송지 변경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APP
• 상품 상세 페이지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 페이지 > 상품 설명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쿠팡 -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배송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쿠팡 -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도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쿠팡 -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로켓 배송 상품 문의하기
• 상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 쿠팡 고객센터(1577-7011)문의하여 AS연락처 확인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부여
•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됩니다.
※ 일부 상품(여행, 공연 등)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안심번호 해지
• 배송 완료 후 5일 후 자동 해지
• 반품 완료 후 35일 후 자동 해지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상품 유형과 배송단계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른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 로켓 프레시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 배송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바랍니다.
배송지 변경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APP
• 상품 상세 페이지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 페이지 > 상품 설명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쿠팡 -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배송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쿠팡 -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도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쿠팡 -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로켓 배송 상품 문의하기
• 상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 쿠팡 고객센터(1577-7011)문의하여 AS연락처 확인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부여
•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됩니다.
※ 일부 상품(여행, 공연 등)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안심번호 해지
• 배송 완료 후 5일 후 자동 해지
• 반품 완료 후 35일 후 자동 해지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