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 [반품] 반품 신청을 취소(철회)하고 싶어요.

쿠팡 - [반품] 반품 신청을 취소(철회)하고 싶어요.
반품할 상품이 아직 수거되지 않았거나 발송하지 않은 경우, 마이 쿠팡에서 반품 취소(철회) 가능합니다.

반품 철회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상품 선택 > [반품철회] 버튼 클릭





쿠팡 -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냉장/냉동, 순금 등의 상품은 출고된 이후 또는 반품 가능 기한이 경과한 경우에는 마이 쿠팡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 로켓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 로켓 프레시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불가

• 로켓 직구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불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만 가능

• 로켓 모바일 상품 :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파손/불량/오배송 등(판매자 귀책)의 경우
• 배송 완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쿠팡 - [반품/교환]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만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회수한 상품을 검수한 후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로켓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완료 후 30일 이내, 로켓 모바일 상품은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조건이 다르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 바랍니다.

(단, 상품의 하자시 물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교환・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 로켓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 로켓 모바일 상품 :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로켓 프레시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불가

• 로켓 직구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판매자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1. 공통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 고객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

• 제조사의 사정 (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

2. 의류/잡화/수입명품/계절상품/식품/화장품
• 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신선/냉장/냉동 식품의 단순변심의 경우

• 뷰티 상품 이용 시 트러블(알러지, 붉은 반점, 가려움, 따가움)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제반비용 고객부담)

3. 전자/가전/설치상품
• 전자제품의 특성 상 본품 박스를 개봉한 경우

• 설치 또는 사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액정이 있는 상품의 전원을 켠 경우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내비게이션, OS시리얼이 적힌 PMP)

• 홀로그램 등을 분리, 분실, 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노트북, 데스크탑 PC 등)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 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 버튼 클릭


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