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교환 반품] 선물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COUPANG  - [교환 반품] 선물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에 제한이 있으며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자분께서 직접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COUPANG  - [환불] 상품을 반품신청하였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반품 후 환불까지의 소요시간은 판매자와 결제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쿠팡친구(쿠친) 혹은 택배 기사에게 전달하신 반품상품은 1~2일 이내 판매자에게 도착합니다. 상품을 검수한 뒤 이상이 없다면 구매내역을 즉시 취소하여 문자로 안내합니다. 환불일정은 결제수단별로 다르니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 결제수단 별 환불일정

1. 쿠페이 머니: 당일 환불

2. 신용/체크카드: 평일(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3. 휴대폰결제 : 평일(영업일) 기준 2일 내 한도복구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거나,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되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청구

4. 무통장입금 : 등록된 환불계좌 평일(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환불

※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만 등록 가능하며,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5. 쿠팡캐시 : 취소/환불완료 후 즉시 적립

■ 환불계좌 등록하기
    - PC: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입력하기] 클릭   
    - 모바일: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계좌 등록하기] 이용






COUPANG  - [반품]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 일부 상품에 한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상품 포장을 훼손하면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상품 회수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 상세 조건은 상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COUPANG  -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이미 상품을 반송한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반송장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해 주십시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출처 쿠팡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