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알림(PUSH)은 어떤 내용을 받을 수 있나요?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알림(PUSH)은 어떤 내용을 받을 수 있나요?
PAYCO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이용한 결제내역, PAYCO포인트 이용내역 뿐 아니라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와 쿠폰 정보에 대한 알림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알림은 PAYCO앱 오른쪽 상단에 말풍선을 터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다음의 경로에서 해제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 디바이스 우측 하단 더보기 > 좌측 상단 설정(톱니바퀴) 버튼 > 알림설정
- IOS : 하단 더보기 탭 > 알림설정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PAYCO 앱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PAYCO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PAYCO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고 티머니 가맹점에서 PAYCO팝티머니로 쇼핑부터 교통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YCO 아이디로 구매한 상품의 결제정보 및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 앱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확인하시고 똑똑한 쇼핑하세요.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앱스토어에서 PAYCO앱 업데이트 버튼이 안보여요.
iOS의 AppStore앱이 실행중인 경우 업데이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 AppStore앱을 종료 후 재실행하여 업데이트
- AppStore앱 내 '업데이트' 탭에서 PAYCO앱 업데이트 버튼 클릭하여 업데이트

위 2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PAYCO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거나 사용기기 및 OS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왔어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에 대해서는 사용내역을 조회해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탑승하시기 직전 차량중 환승후 하차시 카드를 태그 안하셨다면 환승이 취소되어 직전차량의 기본요금이 다음차량에 재부과되고 이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법인명의 휴대폰/신용카드로 충전 가능한가요?
선불 충전의 경우 법인명의 휴대폰/신용카드로 충전 가능하며 후불 충전의 경우 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온라인에서 결제 후 취소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되었습니다.
티머니 결제 취소는 잔액을 재충전해 드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복구되지는 않습니다.
결제 취소가 되면 전송해 드리는 취소 SMS의 URL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PAYCO앱이 실행되며 이때 반드시 [환불충전]버튼을 클릭하셔야 환불충전이 완료됩니다.
 
* 유효기간 (1개월)이 지나면 환불 충전이 불가합니다.
* 환불충전 오류 시 고객센터 (1544-6891)로 연락 바랍니다.





페이코 [교통카드]티머니 잔액 환불하고 싶어요
- PAYCO앱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PAYCO앱 > 라이프 > 교통카드 > 잔액 환불 신청'에서 티머니 잔액 환불신청이 가능하며,수수료 500원(2만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원까지 환불가능/10만원 초과 환불은 월1회,연 5회 가능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② 2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GS25, 세븐일레븐)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③ 3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CU, 미니스톱, 위드미)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④ 5만원 이하인 경우: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서비스센터(서울 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가능
⑤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 서울지하철 1~8호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던 환불서비스는 2019년 7월 1일자로 종료됩니다.


춡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