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전자문서함]납부할 수 있는 요금이 없다고 나와요.
아래와 같은 경우 "납부할 수 있는 요금이 없습니다" 로 나올 수 있습니다.
- 본인명의 KT 청구 계정 미존재시
- 청구정보 생성(9일~11일) 전
- 이미 요금을 납부한 경우
- 곧 자동납부 예정인 경우
PAYCO [전자문서함]KT 통신사 이용자가 아닌데도 납부 가능하나요?
KT 통신사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PAYCO [전자문서함]KT 통신사 이용자가 아닌데도 납부 가능하나요?
KT 통신사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PAYCO [결제수단 등록l삭제]체크카드와 법인카드도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체크카드와 개인명의 법인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명의 법인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YCO [결제수단 등록l삭제]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나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데 등록할 수 있나요?
PAYCO는 안전한 간편결제를 위해 통신사,은행 및 카드사에 명의확인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신용카드 그리고 은행계좌로 등록만 가능합니다.
PAYCO [결제수단 등록l삭제]등록한 신용카드를 분실했어요.
신용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하면 PAYCO를 통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실한 신용카드는 PAYCO 앱에서 삭제하시면 안전하게 저장된 정보가 삭제됩니다.
PAYCO [결제수단 등록l삭제]결제수단을 추가/삭제/수정하고 싶어요.
PAYCO앱 결제수단 편집에서 결제수단을 추가/삭제/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카드 설정(★)및 신용카드 별명 설정도 가능합니다. (별명 설정은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 PAYCO 앱 > 결제수단 설정 > 결제수단 편집
PAYCO [결제수단 등록l삭제]계좌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카드/계좌 > 계좌 + > 결제수단 등록 을 선택하셔서 등록해주세요.
단, 하나의 기관에는 하나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제휴계좌 등록시에는 2개 계좌 등록 가능)
PAYCO [결제수단 등록l삭제]계좌 등록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PAYCO 계좌 등록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본인의 휴대전화로 수신되는 ARS 안내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 주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