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로그인] QR코드를 스캔했는데 유효한 QR코드가 아니라고 나와요.
PC 웹사이트에서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노출되는 QR코드를 PAYCO 앱으로 스캔해야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PAYCO 앱에서 계속 유효한 QR코드가 아니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만료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QR코드일 수 있습니다.
로그인 보안을 위해 QR코드와 인증코드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내 '새로고침' 링크를 클릭하거나,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발급되는 새로운 QR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페이코 [로그인]QR코드를 스캔해도 아무 반응이 없어요.
PAYCO 앱에서 [QR코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이용할 수 있는 로그인 인증 페이지에서 QR코드를 스캔해야지만 PAYCO 로그인 인증이 완료됩니다.
만약 PAYCO 앱을 통해 스캔했는데도 아무 반응이 없다면, 로그인 인증 페이지를 종료하고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재시도해 주세요.
QR코드는 휴대폰 기기 또는 OS 버전에 따라 인식률에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PC 화면의 QR코드에 휴대폰을 가까이 가져가거나 또는 천천히 거리를 두면서 QR코드가 선명하게 보일 때까지 거리를 조정해 주세요.
페이코 [로그인]PAYCO 앱에서 [QR코드 로그인] 버튼을 찾을 수 없어요.
[QR코드 로그인] 버튼은 [PAYCO 앱 > 더보기] 화면의 하단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YCO 앱 하단 [결제 > QR 결제]를 통해 QR코드를 읽어도 앱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로그인]PC에서 [앱으로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할 수 없나요?
앱으로 로그인 화면의 하단에 [← 아이디 로그인으로 돌아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링크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으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일부 서비스에서 PAYCO 로그인을 이용하실 때, [앱으로 로그인]으로만 로그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코 [로그인]PC에서 [앱으로 로그인] 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앱에서 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앱으로 로그인은 PAYCO 앱에서 로그인 인증을 하지 않으면, 로그인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PAYCO 앱을 실행하여 [더보기] 화면의 [QR코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QR코드 스캔 또는 인증코드를 입력하여 로그인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앱에서 로그인 인증 완료 후 PC 화면으로 돌아와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페이코 [로그인][앱으로 로그인]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서비스나 환경에 따라 [앱으로 로그인]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앱으로 로그인]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앱으로 로그인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코 [로그인]로그인 상태 유지가 무엇인가요?
매번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번의 로그인으로 PAYCO 서비스의 로그인이 유지되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하실 때 '로그인 상태 유지'에 체크하고 로그인하면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거나 로그아웃을 하기 전까지는 계속 로그인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반드시 본인 혼자 사용하는 PC에서만 해당 기능을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단, 90일 동안 해당 PC에서 PAYCO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로그인 유지 상태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출처: payco FAQ :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