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로그인]로그인 시 아이디를 보호하고 있다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라고 나와요.
PAYCO에서는 아이디 도용 등의 불법적인 시도에 대한 안전장치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시도 시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회원님의 아이디를 보호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 로그인 시 "회원님의 아이디를 보호"하고 있다는 안내가 나올 경우, 안전한 이용을 위한 PAYCO의 조치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로그인]회원가입/로그인 시 접속이 제한된 IP라는 안내가 나와요.
PAYCO에서는 아이디 도용 등의 불법적인 시도에 대한 안전장치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시도 시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IP를 제한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시 "제한된 IP"라는 안내가 나올 경우, 안전한 이용을 위한 PAYCO의 조치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자동입력방지문자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개인정보 이용내역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연 1회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은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연결된 서비스 현황]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휴면 아이디 개인정보 분리보관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련 법률에 따라 최근 1년 동안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휴면 아이디는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분리 보관해야 합니다.
최근 1년간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으신 회원님께 휴면 아이디로 전환되기 약 30일 전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기 원하시면 PAYCO 아이디로 로그인해 주세요.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최근 개명하여 이름이 변경되었어요.
개명 전 이름이 이미 회원 정보로 등록되었다면 아래의 경로를 통해 회원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이름 변경]
* 모바일
PAYCO 앱 실행 후 [메인 > 더 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 이름 변경]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2년에 1회, 회원님의 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 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동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동의 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회원 정보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회원정보 변경에 대한 앱 알림이 도착했어요.
PAYCO에서는 주요 회원 정보가 변경될 경우 이메일이나 앱 알림을 통해 변경 내역을 즉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변경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알림을 받으셨다면, 먼저 알림 내용을 확인하여 변경일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PAYCO에서는 변경이 발생하는 시점에 알림을 발송하고 있으나, 발송 과정에서 다양한 외부 요인(이메일 제공사, 통신사, 앱 알림 서버 장애 등)으로 지연/중복 발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변경일시와 알림 수신일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변경일시에 회원정보를 변경한 적이 없다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비밀번호 변경 화면 하단의 '모든 서비스에서 로그아웃합니다.'를 선택하여 모든 서비스에서 로그아웃해 주세요.
강화된 로그인 보안을 원하신다면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안심 서비스 > 로그인 보안 설정]에서 PAYCO가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payco FAQ :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