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QR결제l제로페이][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PAYCO앱 > 더보기 > 제로페이 상품권 메뉴를 선택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QR결제l제로페이][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이 무엇인가요?
모바일온누리상품권과 각 지자체가 발행한 지역사랑상품권을 PAYCO 앱에서 편리하게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은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형마트 등 대규모, 준대규모 점포와 유흥, 사행업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가맹점 조회는 (www.zeropaypoint.or.kr)에서 가능합니다.
PAYCO [송금]송금 가능한 기관은 어떻게 되나요?
송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관은 아래 28개 입니다(2019.08.08 기준)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산업은행, 삼성증권, 새마을금고, 수협은행, 신한금융투자, 신한은행, 신협, 우리은행, 우체국, 유안타증권, 유진투자증권, 전북은행, 제주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한화투자증권,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KEB하나은행, NH농협은행, NH투자증권, SBI저축은행, SC제일은행, SK증권
더 많은 기관이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PAYCO [송금]송금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기본 월 5회, VIP회원은 월 20회 무료이며 이후 건당 500원의 송금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무료 횟수는 매월 1일 갱신됩니다.
- PAYCO 제휴계좌* 및 SC제일은행 계좌로 송금하시는 경우 송금 수수료는 무제한 무료입니다.
* PAYCO 제휴계좌: 페이코 앱 > 제휴계좌/카드 메뉴에서 SC제일은행, KEB하나은행,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즉시 개설할 수 있습니다.
PAYCO [송금]송금을 잘못보냈어요.
회원님의 착오로 잘못 송금 보내신 경우 PAYCO 고객센터(1544-689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PAYCO [송금]송금은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나요?
- PAYCO는 펌뱅킹 시스템을 이용하여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송금 과정: PAYCO 회원 계좌 → PAYCO 법인 계좌 → 수취인 계좌
PAYCO [송금]송금 중 “출금은 되었으나, 입금이 실패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송금 진행 중 전산 장애나 기타 사유로 정상 처리가 안되어 발생하는 메세지 입니다.
PAYCO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해 주세요.
PAYCO [송금]송금이 취소되었어요.
송금 후 24시간이 지난 경우 송금 수락 기간 만료로 자동 취소되며 취소된 금액은 해당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송금 취소 시 환불 처리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