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가입하면 PC 1대, 스마트폰 1대에서만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가입하면 PC 1대, 스마트폰 1대에서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실시간 PC 원격주치의는 U+인터넷을 이용하는 PC 1대와 스마트폰 1대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부모안심플러스

인터넷 서비스 가입 시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U+인터넷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누군가가 몰래 우리집 PC 또는 제 스마트폰에 접속할 우려는 없나요?
개인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고객님의 동의 없이는 누구도 고객님의 PC 또는 스마트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서비스 이용 중에 PC 또는 스마트폰을 바꿨습니다.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PC 또는 스마트폰에 설치한 프로그램, 앱을 삭제하고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 다시 설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U+인터넷 명의자 본인만 PC 원격주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가족인 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할 수는 없나요?
개인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가입 시 말씀해 주시면 U+인터넷 명의자와 다른 분 이름으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 중에도 언제든 부가서비스 사용자를 변경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833-2591로 연락 주세요.


LG 유플러스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LG 유플러스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