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해지] U+ 인터넷 홈서비스 가입상품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해지] U+ 인터넷 홈서비스 가입상품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LG U+ 해지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css/repr/rlse/RetrieveExpiryApplyListS.hpi




LG 유플러스 [요금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유/무료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이용중인 요금제/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이용중인 요금제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LG 유플러스 [가입] 휴대폰 할부는 몇대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고객 연령 및 구분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할부신청이 가능합니다.
             
※ 가입시 할부회선 : 타통신사 포함 가능 회선수 (할부회선_19.10.15 이후)
               
① 만4~ 만19세미만
- 법정대리인이 주 계약자로, 법정대리인의 잔여할부 회선수와 동일함
② 개인 만19이상 ~ , 외국인 F-5 (영주) : 최대 6대 (고객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
③ 외국인 F-5 (영주) 이외 : 0~2대 (체류자격기준에 따라 상이)
④ 법인 : 3대




LG 유플러스 [해지] U+인터넷/IPTV/전화를 이용하다 이사하는 지역에 설치가 불가하여 위약금없는 해지가 되었습니다. 택배수거가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U+인터넷이 설치되지 않는 지역이라도 택배수거가 가능합니다..
단, 판매장비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 해지로 장비를 반납해야하는 경우에만 U+ 기사방문을 통한 수거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변경] U+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번호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 중 번호변경은 3개월간(90일) 2회까지 변경 가능합니다.(18년 3월 16일부터 적용)
※번호변경 후 전화기 종료 버튼을 2~5초간 길게 눌러 전원을 껐다 켠 후 이용바랍니다.
 
▶ 인터넷 전화 번호 변경 서비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LG 유플러스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시 해지 방법?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사망 해지신청은 고객센터에서는 처리 불가하며, 대리점 및 직영점 내방시 가능합니다.

<사망 해지신청시 서류안내>
① 사망 명의자의 가족이 신청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확인서류, 가족관계증빙서류
② 가족이 없는 명의자 사망 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 확인서류(사망진단서,사체검안서 등)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