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음성사서함이 설정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기는 [통화도우미 App] 설치 후 음성사서함 > 서비스설정 체크 > 음성사서함 전환선택 > 저장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피쳐폰의 경우, *52 통화 안내 멘트 후에 종료를 누르면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정보변경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SslWbmbPswdAuthBfr.hpi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건물의 위치, 건평, 유동인구, 건물 주와의 상담 등 여러 가지 주변 상황을 파악한 후 별도의 중계기를 설치해 드립니다.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통화품질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는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U+모바일 가입 고객님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한 로그인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만으로 모바일 사용정보와 청구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사용정보 : 사용중인 요금제, 부가서비스, 모바일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모바일 실시간 사용 요금, 실시간 사용량
- 청구정보 : 청구요금, 납부 방법
    
단, 자세한 가입정보조회, 변경  및 1:1 문의 등을 이용할 경우 가입자분의 정보로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해주셔야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uplus.co.kr/idi/mbrm/entr/ReqWbmbEntr.hpi
   
※ 일반적인 상품 확인 시에는 회원가입 없이도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해제는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수신자부담전화를 거는 발신인이 이용하는 사업자로 해제 요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군대에 있는 아들이 1633으로 전화를 걸어온다면, LG U+(식별번호 1633) 1544-0001을 통해 수신자부담 차단 해제 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