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LG 유플러스 [단말기] 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면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중고폰 매입 단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단말 매입 시, 감정 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단말기종 별 보상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능 매장 : 유플러스 소매 직영점, 대리점
- 가능 대상 : 신규, 기변, 기변(소속점 변경) 고객 모두
- 유의 사항 : 온라인을 통한 보상 및 현금거래 불가/개인 정보 관리 강화로 중고폰 매입 전 공장초기화 작업 필요
▶ 중고폰 매입단가 확인하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공지 및 자료실 > 공지사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rmng/note/RetrieveCssNoteList.hpi?mid=10756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전 번호를 등록하고 30일이 경과된 31일째부터 변경 가능합니다.
- 구)가족 사랑할인 및 해피투게더 가족할인으로 등록된 번호는 지정번호 or 커플번호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① 동일 지역에서 모든 가입자의 전화가 [통화권이탈]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현재 위치하신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② 동일한 지역에서 다른 폰은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핸드폰에서만 [통화권이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핸드폰의 전원을 off/on 후 발신을 시도하여 주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계속 통화가 가능하지 않다면 핸드폰 기기의 문제로 볼 수 있으므로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LG 유플러스 [단말기] 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면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중고폰 매입 단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단말 매입 시, 감정 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단말기종 별 보상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능 매장 : 유플러스 소매 직영점, 대리점
- 가능 대상 : 신규, 기변, 기변(소속점 변경) 고객 모두
- 유의 사항 : 온라인을 통한 보상 및 현금거래 불가/개인 정보 관리 강화로 중고폰 매입 전 공장초기화 작업 필요
▶ 중고폰 매입단가 확인하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공지 및 자료실 > 공지사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rmng/note/RetrieveCssNoteList.hpi?mid=10756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전 번호를 등록하고 30일이 경과된 31일째부터 변경 가능합니다.
- 구)가족 사랑할인 및 해피투게더 가족할인으로 등록된 번호는 지정번호 or 커플번호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① 동일 지역에서 모든 가입자의 전화가 [통화권이탈]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현재 위치하신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② 동일한 지역에서 다른 폰은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핸드폰에서만 [통화권이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핸드폰의 전원을 off/on 후 발신을 시도하여 주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계속 통화가 가능하지 않다면 핸드폰 기기의 문제로 볼 수 있으므로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