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는데 실명인증 오류가 났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실명확인은 [한국신용평가정보(한신평)]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실명확인 중 오류가 나는 경우>
①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정보불일치)
②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나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자료없음)
→ 이경우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고객센터를 통해 실명 등록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인인증서 등의 본인 인증을 통해 실명 등록
※ 미성년자 및 외국인,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 해당 증빙서류를 한국신용평가정보로 팩스접수 후 실명 등록
※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의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메뉴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용량을 직접 입력하시거나, 3개월 평균 이용량을 자동 조회하여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 내게 맞는 요금제 확인하기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내게 맞는 요금제 보러가기
LG 유플러스 [해지미환급액] 환급금액 있다고 고지서 받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금 조회 및 신청, 그리고 신청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미환급액 신청하기” >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가능하며, 확인되는 금액은 명의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 후 “미환급액 신청내역” 에서 신청 내역도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환불금액 확인 후 "기부동의 후 신청" 을 선택 하시면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됩니다.
기부 내역은 국세청 또는 사랑의 열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해지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 경과시 조회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계좌변경 및 환불(기부)취소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법인, 만 14세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제한되니 영업점을 통해 신청 하세요!
[http:// www.ktoa-repund.kr 사이트를 통해서도 금액 조회가능]
▶ 홈페이지에서 환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bil/pymt/rfnd/RetrieveRfndInfo2.hpi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② 전자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자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확인 사항 →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를 기재하셔서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로 글을 올려 주시거나, LGU+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실명확인은 [한국신용평가정보(한신평)]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실명확인 중 오류가 나는 경우>
①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정보불일치)
②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나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자료없음)
→ 이경우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고객센터를 통해 실명 등록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인인증서 등의 본인 인증을 통해 실명 등록
※ 미성년자 및 외국인,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 해당 증빙서류를 한국신용평가정보로 팩스접수 후 실명 등록
※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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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앱의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메뉴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용량을 직접 입력하시거나, 3개월 평균 이용량을 자동 조회하여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 내게 맞는 요금제 확인하기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내게 맞는 요금제 보러가기
LG 유플러스 [해지미환급액] 환급금액 있다고 고지서 받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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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금 조회 및 신청, 그리고 신청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미환급액 신청하기” >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가능하며, 확인되는 금액은 명의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 후 “미환급액 신청내역” 에서 신청 내역도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환불금액 확인 후 "기부동의 후 신청" 을 선택 하시면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됩니다.
기부 내역은 국세청 또는 사랑의 열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해지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 경과시 조회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계좌변경 및 환불(기부)취소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법인, 만 14세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제한되니 영업점을 통해 신청 하세요!
[http:// www.ktoa-repund.kr 사이트를 통해서도 금액 조회가능]
▶ 홈페이지에서 환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bil/pymt/rfnd/RetrieveRfndInfo2.hpi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② 전자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자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확인 사항 →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를 기재하셔서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로 글을 올려 주시거나, LGU+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